고객서비스 이행표준
- 01 고객협조사항
-
- 협회 임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헌장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. 고객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-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습니다. 잘못된 점은 반드시 신고하셔서 개선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고, 협회에 바라는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올바른 민원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반드시 본인의 주소, 성명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직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친절직원을 추천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.
- 02 담당부서 및 연락처
- 경영기획실 담당자 02~6240~45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