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 이행표준
- 01 고객참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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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은 친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 저희가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협회 홈페이지, 전화, 이메일,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주시면 성실히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- 02 서비스 시정 및 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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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협회 임직원이 불친절했거나 부당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에게 피해를 주었을 경우, 다음과 같이 조치하겠습니다.
- 업무처리 기간 경과, 부당한 접수거부나 반려, 소정의 구비서류 외의 추가 자료제출 요구 등 이 있을 경우, 그 경위를 신속하게 조사한 후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업무처리 대가로 금품 요구 등 부정,비리행위를 한 경우에는 자체 감사 후 진위를 가려 해당 직원에 대하여 엄중 조치 하겠습니다.
- 협회 직원의 불친절이나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이의를 제기한 경우에는 해당 직원에 대해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신속하게 보완하여 만족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적절하게 보상하겠습니다.
서비스 시정 및 보상 담당자 정보 서비스명 담당팀 전 화 신청방법 현장 운영 경영기획실 02)6240-4512 전화문의 고객 제안 민원신청 윤리감사실 02)6240-4556 민원신청 바로가기
- 03 서비스에 대한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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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에게 약속한 서비스 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가를 수시로 점검하여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-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불만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, 이를 업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(1회/연)를 실시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