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 이행표준
- 01 회원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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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협회는 회원이 주인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회원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으며, 서비스 개선 및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및 탈퇴 절차, 구비서류, 소요비용, 회원혜택 등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고객이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회원의 니즈 및 제안·개선의견을 수렴하여, 회원서비스 정책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- 02 인증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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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홈페이지에 인증 절차, 구비서류, 소요비용 등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고객이 인증에 필요한 사항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아울러, 전화 및 방문을 통한 문의에 대해서도 고객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.
- 인증신청에서 계약, 심사, 검증, 인증서 발급에 이르기까지 인증 업무 모든 절차는 처리기한 내에 신속하고도 공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.
- 03 교육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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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편리한 안내시스템을 구축하여 교육에 대한 안내, 신청 및 피드백 요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성과향상을 위하여 최고의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, 운영함으로써 학습의 효과를 높이겠습니다.
- 최신 기자재 및 교육시설을 확보하고 편안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여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, 이를 고객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.
- 항상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가지고, 고객요구에 맞는 교육서비스를 개발하고, 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04 서면문의(우편,팩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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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민원서류가 접수될 경우,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신속, 공정,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- 회신 처리기한은 48시간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,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신 처리기간이 늦어질 경우에는 그 사유, 처리상황, 처리예정 기한을 고객에 알려드리겠습니다.
- 05 표준정보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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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이 문의하시는 국내외 표준관련 문의에 대하여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이 필요로 하는 표준관련 자료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- 홈페이지를 통하여 항상 최신의 표준정보 및 동향을 게재하여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- 선진화된 표준정보 제공시스템을 이용하여 항상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06 연구개발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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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듣고 이를 연구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연구 성과를 거두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연구개발을 통하여 얻어진 공개 성과물은 고객의 지식기반 형성을 위하여 신속히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겠습니다.
- 국가의 연구개발 정책 및 동향은 홈페이지, 세미나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신속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 07 진흥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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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홈페이지에 인증·시상 등에 필요한 절차, 구비서류, 소요비용 등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고객이 인증·시상에 필요한 사항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인증·시상의 신청에서 심사, 인증서 수여 및 수상기업(자) 선정에 이르기까지 업무의 모든 절차는 신속하고도 투명·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.
- 각종 대회·행사 개최 시 철저한 준비로 고객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수상 및 인증기업에 대한 홍보활동을 강화하여 우수성을 알림으로써, 기업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